드림엑스 뉴스 : 오버워치의 귀여운 햄찌, 레킹볼 공식 인형 출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오버워치의 귀여운 햄찌, 레킹볼 공식 인형 출시

게임메카 2019-03-15 14:41



▲ "오버워치"의 귀여움을 담당하는 레킹볼 공식 인형이 출시됐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기어 홈페이지)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돌격형 영웅 레킹볼 속 햄스터 조종사인 해먼드 인형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블리자드 기어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해먼드 인형은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만들어졌고, 약 30cm의 크기다.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복슬복슬한 털을 재현했다. 또한 등 뒤에 메고 있는 가방에 작은 물건을 넣을 수도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해먼드가 직접 만든 4족 보행 탑승 로봇 레킹볼은 포함이 되어있지 않다.
레킹볼은 지난해 7월 등장한 영웅으로, 로봇을 조종하는 햄스터 해먼드가 4족 보행 탑승 로봇 레킹볼을 조종하는 돌격형 영웅이다. 빠른 이동속도와 적진을 흩트리는 스킬로 재빠른 햄스터의 매력을 살린 캐릭터다. 귀여운 외모를 소유했지만 당돌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오버워치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오버워치 래킹볼 인형은 25달러(한화기준 2만 8,400원)에 판매 중이며, 블리자드 기어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레킹볼 공식 인형 앞모습과 뒷모습 (사진출처: 블리자드 기어 홈페이지)▲ 레킹볼 공식 인형 앞모습과 뒷모습 (사진출처: 블리자드 기어 홈페이지)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