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원펀맨 작가 신작, '모브' 주인공 얼티밋 스쿨에 온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원펀맨 작가 신작, "모브" 주인공 얼티밋 스쿨에 온다

게임메카 2019-03-15 16:01



▲ "얼티밋 스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X.D. 글로벌)
X.D. 글로벌은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얼티밋 스쿨" 신규 캐릭터 "카게야마 시게오"를 공개했다.
카게야마 시게오는 "원펀맨" 작가 ONE이 연재하는 웹툰 "모브 사이코 100"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인물로, "얼티밋 스쿨"에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로 참전한다. 원작 성우 이토 세츠오의 목소리와 함께, 원작에서의 모습을 게임에서도 보여줄 계획이다.
바가지 머리에, 공부도 운동도 잘 하지 못하는 평범한 중학생이지만, 엄청난 초능력을 숨기고 있으며, 어떤 감정이 100%에 도달하면 폭발한다.
▲ "얼티밋 스쿨" 모브 사이코 100 콜라보레이션 영상 (영상제공: X.D.글로벌)
"얼티밋 스쿨"에서는 아군을 지키는 마법 탱커로 활약하며, 스킬 사용에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1스킬 "사이코 실드"는 이동 속도를 낮추는 대신 피해를 흡수하는 실드를 생성하며, 실드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파괴될 경우 마법 피해를 준다. 또한, 폭발 상태에서는 주위에 있는 아군 중 체력이 가장 낮은 유저에게도 실드를 생성해준다.
2스킬 "사이코 선더"는 제어 효과와 함께 최대 3회까지 충전할 수 있다. 상대가 돌진해오거나 난전이 벌어졌을 때 궁극기를 활용해 범위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얼티밋 효과는 폭발 상태를 영구 지속하는 것으로, 게임 중후반에 더 활약할 수 있게 해준다. 패시브 "폭발까지...?"는 스킬로 적을 맞히거나 공격을 받으면 폭발치가 상승한다. 폭발치가 100%까지 상승하면 "사이코 버스트"를 사용해 폭발 상태에 돌입할 수 있다. 3스킬 "사이코 버스트"는 주위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는 동시에 이동 속도가 상승한다. "얼티밋" 효과는 사이코 버스트 발동 시 폭발 수치가 소모되지 않고, 폭발 상태가 해제되지 않는다. 아울러 애니메이션에서의 고출력 전투 장면을 재현했다.
▲ "얼티밋 스쿨" 스킬 소개 영상 (영상제공: X.D.글로벌)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