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안산그리너스FC 수비수 황태현 U-20 대표팀 소집!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안산그리너스FC 수비수 황태현 U-20 대표팀 소집!

아주경제신문 2019-04-19 23:16


안산그리너스FC 수비수 황태현 U-20 대표팀 소집!


[사진=안산그리너스FC 제공]안산 그리너스 FC의 신예 수비수 황태현이 폴란드 U-20 월드컵에 나설 U-20 축구국가대표팀에 선발됐다.
황태현은 연령별 국가대표를 거의 모두 거친 유망주로서 사이드백과 센터백을 오가는 활약으로 현 U-20 대표팀의 주장을 맡고 있기도 하다.
지난 3월에는 스페인 전지훈련에도 참가하여 월드컵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바 있다.
황태현 선수가 포함된 U-20 대표팀은 22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에서 훈련을 시작, 본격적인 예열에 들어간다.
국내 소집 기간 중에는 FC서울 2군, 수원삼성 2군을 상대로 연습경기를 가질 예정이며, 국내 훈련을 마친 후 내달 4일 폴란드 그니에비노로 전지훈련을 떠난다.
폴란드 전지훈련 기간 동안에는 뉴질랜드, 에콰도르 등과의 실전 연습을 통해 경기력을 가다듬은 후, 5월 19일에 U-20 월드컵 조별예선 첫 경기 장소인 비엘스코 비아와에 입성,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남아공과 함께 속한 그룹 F조에서 16강에 도전한다.
윤화섭 구단주는 안산을 대표해서 U-20 월드컵 대표로 선발된 것을 축하한다며, 안산의 모든 시민과 축구팬들이 한 마음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격려말을 남겼다.
황태현 역시 구단주님의 응원 감사하다. 지난 스페인 전지훈련에서 드러난 문제점들을 잘 보완, 본선에서 더 좋은 경기력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안산) 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박재천 pjc0203@ajunews.com

★추천기사


[전문] '임블리' 임지현 남편 박준성 "강용석의 동거·빚투 발언 모두 사실 아니다"


'미스트롯' 홍자-송가인 나이는 동갑…데뷔 시기는?


'대구육국수' 어떤 맛이길래, 화제?


'미스트롯' 지원이 누구? "완벽하지 못해 눈물"


'상금 1400만' 잼라이브 힌트(19일)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집필 순서·비극 주인공 신분은?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