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남해군, 찾아가는 현장중심 관광홍보 펼친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남해군, 찾아가는 현장중심 관광홍보 펼친다

이트레블뉴스 2019-04-25 08:16


남해군, 찾아가는 현장중심 관광홍보 펼친다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남해군이 오는 26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전국 고속도로휴게소를 방문해 관광마케팅을 펼치는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에 나선다. 군은 26~27일 정안알밤(하)휴게소에서, 28일 충남 금산인삼랜드휴게소 등 전국의 고속도로휴게소를 순회하며 현장중심의 관광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동식 관광안내소는 홍보트럭을 이용해 영상 상영 등 지역축제와 관광명소를 중점 홍보하고, 관광책자 배포와 이벤트를 병행해 봄 여행주간 및 어린이날 연휴 관광객을 유인하는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남해군, 찾아가는 현장중심 관광홍보 펼친다





또한 5월 4~6일 개최되는 제16회 보물섬 미조항 멸치축제를 집중 홍보하고, 관광 포토존 설치 및 SNS 연계 이벤트를 진행에 더해 남해군과 같은 남쪽빛 감성여행권역을 이루고 있는 부산, 거제, 통영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단순한 관광홍보를 넘어 남해군의 관광분야 전문가라 할 수 있는 문화관광해설사도 함께 참여해 지역의 알려지지 않은 관광명소까지 소개하는 시간도 가져 더욱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관광진흥담당관은 5월 개최되는 제16회 보물섬 미조항 멸치축제의 집중 홍보와 봄 여행주간 관광홍보를 위해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을 계획했다며 앞으로 주요축제 및 연휴를 앞두고 지속적인 로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면 남쪽빛 감성여행 권역의 체류형 관광을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