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과천시 제24회 화훼축제 성황리 개막...관람객 발길 이어져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과천시 제24회 화훼축제 성황리 개막...관람객 발길 이어져

아주경제신문 2019-05-16 13:46


과천시 제24회 화훼축제 성황리 개막...관람객 발길 이어져


[사진=과천시 제공]경기 과천시(시장 김종천)가 지난 15일 중앙공원 일원에서 제24회 화훼축제를 성황리 개막, 시민 등 관람객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이번 축제는 꽃 향기 가득한 과천의 봄이라는 주제로 오는 19일까지 5일간 열린다.
축제 전시장에는 관내외 우수화훼품목, 수출입 주력 품목과 과천명품화훼를 대표할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이 봄꽃 세계 게이트, 봄과 달 정원, 봄꽃 정원, 봄꽃 파라다이스 정원 등을 주제로 다양한 조형물 등과 함께 전시됐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버스킹 공연, 어린이 사생대회,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시민참여 노래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프로그램 등이 함께 진행된다.
김종천 시장은 시민과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체험행사 등이 함께 마련돼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축제가 된 것 같다면서 축제 준비를 위해 힘써 준 박태석 과천화훼협회장을 비롯한 화훼 농업인 여러분께 큰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매년 과천화훼축제를 개최해 대내외적으로 과천화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다.
(과천) 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박재천 pjc0203@ajunews.com

★추천기사


공덕 SK리더스뷰, 8억원대 잔여가구 '줍줍' 관심


?부산시, 버스 파업 대비 '긴급 기관장 회의' 개최


[버스파업] 현재 서울·경기도·인천·부산·광주·울산·창원·대전·청주 상황은?


노영희 변호사, 누구? "김어준 뉴스공장 출연"


조안 남편, 누구길래 화제?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