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1인 개발자 판타지 배틀로얄 신작이 킥스타터를 시작했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1인 개발자 판타지 배틀로얄 신작이 킥스타터를 시작했다

게임메카 2019-05-16 18:16



판타지 배틀로얄 ▲ 판타지 배틀로얄 "스트레인져: 어웨이큰"이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 (사진출처: 공식 영상 갈무리)
1인 개발자가 만든 판타지 배경의 배틀로얄 신작이 킥스타터에 등록됐다.
16일, 유리버스(Uriverse)는 현재 제작 중인 판타지 배틀로얄 신작 "스트레인져스: 어웨이큰"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킥스타터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
"스트레인져스: 어웨이큰"을 제작하고 있는 개발사 유리버스는 1인 개발사로, 곽렬희 대표가 직접 게임 기획부터 제작까지 맡고 있다. 현재 개발하고 있는 "스트레인져스: 어웨이큰"은 "어웨이큰", "업라이징", "서바이벌", "리콜렉션", "인베이젼", "비트레이얼", 그리고 "인디펜던스"에서 이어지는 "스트레인져스" 시리즈 첫번째 이야기다.
본 작품의 특징은 배틀로얄과 RPG의 장점을 융합한 매직 배틀 로얄 게임이라는 점이다. 빠른 템포로 게임이 진행돼 박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데스크탑과 같은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유리버스 곽렬희 대표는 "모든 게이머가 수준 높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목표"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킥스타터 캠페인은  거대 자본에 강요받지 않고 자유롭게 게임 창작활동을 이어나가고, 게임을 함께 만들기 위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스트레인져스: 어웨이큰" 킥스타터 캠페인은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리워드로 한정판 매직과 정식 게임 출시 이전 테스트 참여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트레인져: 어웨이큰" 킥스타터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 "스트레인지: 어웨이큰" 게임 내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영상 갈무리)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