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대구한의대, 이재수 총동창회장 초청 특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대구한의대, 이재수 총동창회장 초청 특강

국제뉴스 2019-05-25 12:31



▲ 대구한의대 이재수 총동창회장이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 대구한의대 이재수 총동창회장이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3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재학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한의대 이재수 총동창회장(이재수 한의원)을 초청해 “도전, 전환기적 삶”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재수 총동창회장은 “어릴적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힘들게 공부했지만 대학때부터 진료 봉사와 기부를 시작해 2012년도에 한의사로는 처음으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해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학생들도 항상 남을 배려하고 봉사하는 삶을 살면서 자신의 삶을 가치있는 삶으로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재수 원장은 대구한의대에서 학사, 석사,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한의학과 동창회장, 대구 수성구 한의사회 회장, 수성문화재단 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성구협의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는 대구 수성경찰서 의사협력자문위원장을 맡고 있다.

특히 2012년도에 아너소사이어티 가입과 자랑스러운 선행·효행부문 대구시민상 수상, 대구 수성구 희망나눔위원회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다.

대구한의대학교는 재학생들에게 폭넓은 사회지식과 세계적인 글로벌마인드 개발을 위해 사회, 문화, 경제, 교육 등 사회 전 분야의 저명인사를 모시고 명사초청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