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생활의 달인] 양양 소보로찹쌀빵 '함스베이커리'·부산 탕수육 '금홍' 어디? 가격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생활의 달인] 양양 소보로찹쌀빵 "함스베이커리"·부산 탕수육 "금홍" 어디? 가격은?

아주경제신문 2019-05-27 21:01


[생활의 달인] 양양 소보로찹쌀빵

[생활의 달인] 양양 소보로찹쌀빵


SBS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소보로 찹쌀빵과 부산 탕수육 달인이 화제다.
27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에서는 강원 양양군의 경력 15년 소보로 찹쌀빵 함춘식 달인과 경력 24년의 부산 탕수육 조민수 달인 이야기가 담겼다.
경력 15년의 함춘식 달인이 운영하는 소보로 찹쌀빵 가게는 함스 베이커리로 강원 양양군 강현면에 있다.
물치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이 빵집은 매장 크기는 작지만 빵 종류가 특이하고 많은 것이 특징이다. 바닷가 근처의 좋지 않은 위치에도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함스 베이커리의 소보로 찹쌀빵 춘빵이라는 이름은 달인의 별명에서 비롯된 것으로 전해진다. 춘빵의 가격은 개당 2500원이다.
[사진=함스 베이커리]
경력 24년의 조민수 달인이 운영하는 부산 탕수육 맛집은 금홍으로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에 있는 곳이다. 조민수 달인은 세계요리대회에서 수상경력은 물론 유명 호텔 출신의 중식 셰프다. 그는 또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의 수제자로도 알려졌다. 한편 조민수 달인의 금홍은 배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으며 달인의 탕수육 가격은 소자 기준 1만4000원이다.
[사진=금홍]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추천기사


류현진 중계 폭풍우 예보로 지연 중…피츠버그 날씨는?


?[U20 월드컵] ‘이강인 출격’ 한국, 포르투갈과 첫 격돌…36년 만에 ‘4강 신화’ 도전


장애학생 '차별'에 상처…"죄인 취급 받지 않고 학교 보냈으면"


5G 시대, 뉴트로는 왜 인기일까…‘추억+신기함’ 공존의 멋


애플, 국내 음악가와 협업 음반 '애플 뮤직' 통해 독점 공개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