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고유정 얼굴, 왜? '범행 후 전 남편 휴대전화로 자신에게 '미안하다' 문자 보내'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고유정 얼굴, 왜? "범행 후 전 남편 휴대전화로 자신에게 "미안하다" 문자 보내"

아주경제신문 2019-06-07 08:30


고유정 얼굴, 왜?


전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고유정씨(36)가 우발적 범행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고씨의 계획 범행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수호 변호사는 6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고 씨는 부인하지만 계획적인 범죄로 볼 수 있는 증거가 계속 발견되고 있다며 (고씨의 주장은) 팬션에서 아들과 함께 셋이파티를 하려고 수박을 자르고 있었는데 전 남편이 갑자기 (자신에게) 가해 행위를 하려 해서 우발적으로 살해했다는 건데, 이 주장 자체가 거짓이라는 게 고 씨의 기존 진술을 통해서 그대로 드러난다고 말했디.
이어확인 결과, 고 씨가 (범행 후) 전 남편의 휴대전화를 이용해서 내가 그런 행동을 해서 미안하다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며 살해된 전 남편이 고씨에게 이런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건 이상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게다가 가해자인 고 씨의 체격도 함께 봐야 한다. (고 씨의) 키가 160cm 정도인 데다 체격도 호리호리하다. 그렇다면 이런 고 씨가 건장한 남성을 혼자 살해해서 사체를 무참히 훼손하고 또 그 시신을 옮길 수 있을까. 고씨가 범행 과정에서 손을 약간 벤 상처를 입은 것 외에는 특별한 상처도 입지 않았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한편 고유정은 이날 오후 신상공개 결정이 내려진 뒤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다만 고유정이 머리를 풀고 고개를 숙인 채 유치장으로 빠르게 이동해 얼굴은 드러나지 않았다.제주지방경찰청 신상공개위원회는 지난 5일 범죄 수법이 잔인하고 결과가 중대하다는 등의 이유로 고유정의 얼굴과 이름 등 신상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경찰은 충분한 조사가 안 된 상태에서 고유정의 얼굴이 공개될 경우 수사에 방해될 것을 우려해 공개 시점을 하루 늦췄지만 이날도 본인이 얼굴을 가리는 바람에 실질적인 얼굴 공개는 불발됐다.
[사진=연합뉴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추천기사


베트남 다음 상대 퀴라소의 FIFA 랭킹…퀴라소가 베트남보다 위?


'인터파크 토스할인' 정답은 무엇이길래, 화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소음은 어느정도길래?


민방위훈련, 안나가면 과태료 10만원…일정 조회하는 방법은?


3기 신도시 지정 1개월…"고양과 광명의 엇갈린 운명"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