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던전 만들기 포함,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9월 20일 출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던전 만들기 포함,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9월 20일 출시

게임메카 2019-06-12 15:47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지난 2월, 깜짝 공개되며 많은 전설" 팬들을 놀라게 했던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출시일과 함께 새로운 정보가 E3를 통해 공개됐다. 
닌텐도는 11일(북미 시각) 진행한 "닌텐도 E3 2019 다이렉트"에서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1993년에 게임보이로 출시된 동명의 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지난 2월에 방송된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첫 발표됐으며, 이번 E3 2019에서 출시일과 새로운 요소 등이 다수 발표됐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요소는 "던전 커스터마이징"모드다. 게임 속 특정 장소에 가면 직접 던전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직접 만든 던전을 탐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각종 퍼즐과 보스 등도 직접 구성하고, 클리어 시간에 따라 받는 보상도 달라진다. 다만, 만든 던전을 다른 유저와 공유할 수 있는지에 대해선 공개되지 않았다.
▲ 직접 던전을 꾸미고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자기가 만든 던전을 클리어하면 특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자기가 만든 던전을 클리어하면 특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밖에도 횡스크롤 액션 파트가 존재하는 것이 확인됐다. 원작에는 없었던 요소이며, 여러 "젤다의 전설" 게임 중 2편인 "링크의 모험"에서만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에서는 상황과 맵, 보스에 따라서 횡스크롤 액션 모드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트레일러를 기준으로 봤을 때 횡 스크롤 액션의 비중이 높아 보이진 않는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오는 9월 20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며, 한국어를 정식 지원한다.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