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더클래식 500, 창립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더클래식 500, 창립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포커스투데이 2019-06-12 17:02



사진='더 클래식 500 10번째 여름, 그리고...', 포스터

(서울=포커스투데이) 김소희 기자 = 학교법인 건국대학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더 클래식 500(사장 최종문)은 오는 17일 서울 광진구 능동로 소재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창립 10주년 기념 콘서트 "더 클래식 500 10번째 여름, 그리고..."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아나운서 진양혜의 진행으로, 국내 최정상의 클래식 음악가들이 대중에게 친숙한 클래식 공연으로 초여름 밤의 아름다운 울림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더 클래식 500은 이번 콘서트 외에도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무료 클래식 음악회인 "힐링버스킹 를 정기적(격주 금요일)으로 1F 로비에서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고 있다.

더 클래식 500 관계자는 "지속적인 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더 클래식 500은 사회의 리더로서 지니는 진정한 예술의 멋과 가치를 추구하고자 비정기적인 특별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문화-예술을 매개로 지역사회와 공감소통하며 진정한 교류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소희 기자/pasdjj@naver.com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