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전국 TOP 10 가요쇼' 고품격 트로트 방송으로 재탄생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전국 TOP 10 가요쇼" 고품격 트로트 방송으로 재탄생

국제뉴스 2019-06-12 17:17



사진/JTV(㈜전주방송)

(서울=국제뉴스) 안승희 기자 = JTV(전주방송)가 프로그램 '전국TOP10 가요쇼'를 신규 론칭한다.

'전국 TOP 10 가요쇼'는 전국 9개 민영방송사(KNN, TBC, KBC, TJB, UBC, CJB, JTV, G1, JIBS)가 공동 제작하는 인기 성인가요 프로그램으로 2004년 CJB(청주방송)을 시작으로 TJB(대전방송), KBC(광주방송), TBC(대구방송), KNN(부산방송), UBC(울산방송)에 이어 JTV(전주방송)가 새롭게 주관 방송사로 발탁, 2년 동안 '전국 TOP 10 가요쇼'를 새롭게 이끈다.

황수영 팀장은 "전주방송이 새롭게 이끄는 '전국 TOP 10 가요쇼'는 김병찬 아나운서의 진행을 통해 각 회마다 의미 있는 테마를 담는 것에 국한하지 않고 가수들의 굴곡진 인생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인생사 트로트', 신인가수의 등용문이 될 수 있는 코너 등 특별한 무대도 구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특히 젊은 트로트 가수 진달래, 임영웅, 최현상 등 10명으로 구성된 '영 트로트 스타 10(영텐)'에서는 '전국 TOP 10 가요쇼'에서만 볼 수 있는 활기차고 다양한 컬래버 무대로 온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전주방송이 새롭게 론칭한 '전국 TOP 10 가요쇼'는 오는 26일 첫 녹화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