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켈베로스를 잡아라, '트라하' 신규 파티던전 불타는 숲 오픈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켈베로스를 잡아라, "트라하" 신규 파티던전 불타는 숲 오픈

게임메카 2019-06-12 18:46



▲ "트라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2일,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신규 파티던전 "불타는 숲"을 추가했다.
난이도 3단계로 구성된 "불타는 숲"은 황량한 느낌의 돌산으로 둘러싸인 7번째 파티던전으로, 머리가 두 개 달린 괴수 "켈베로스"가 등장한다. "켈베로스"는 저주와 화염 속성을 동시에 가진 만큼 디버프에 유의해 던전을 공략해야 한다.
아울러 기존 파티던전 "거미 여왕의 방"과 "죽은자들의 안식처" 난이도를 6단계로 변경하고, "헬가드의 소굴", "저주의 거목" "서리 바람 동굴", "얼음 여왕의 성채" 난이도를 5단계로 축소했다.
또 첫 전설 등급 소환수 "타천사 다이론"과 희귀 등급 "여신 엔시아"를 추가했다. 위대한 천계의 전사로 알려진 "타천사 다이론"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치명타 적중력과 스킬 공격력이 증가한다.
아울러 첫 전설 등급 펫 "초보기사 스토니"와 희귀 등급 "겁쟁이 알파카 쿠스코"도 도입됐다. 실수가 잦지만 늘 친구들을 돕는 따뜻한 마음씨를 갖고 있는 "초보기사 스토니"는 레벨에 따라 방어력과 최대 생명력이 동시에 늘어난다.
이 밖에도 길드 채팅 메뉴에서 길드원을 전부 소집할 수 있는 "길드 집결"을 선보였다. 길드장과 길드 장로는 20분마다 길드 집결을 요청할 수 있고, 길드 회원들은 집결 요청을 수락한 후 깃발이 위치한 장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넥슨은 6월 26일까지 몬스터를 물리친 횟수에 따라 세공석, 작은 마력의 근원, 다이아, 일반~전설 등급 펫·소환수 등을 지급한다. 또 7월 10일까지 총 10개로 구성된 미션을 달성한 횟수에 따라 일반~전설 등급 정령카드 등 보상을 제공한다.
"트라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