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안양시 '월드컵 축구 결승전 시민응원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연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안양시 "월드컵 축구 결승전 시민응원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연다"

아주경제신문 2019-06-13 21:46


안양시


[사진=안양시 제공]경기 안양시(시장 최대호)가 20세 이하 월드컵 축구 결승전 대한민국 대 우크라이나의 경기 시민응원전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연다.
결승전 경기 시작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일요일인 오는 16일 오전 1시다.
시민들은 경기시작 두 시간 전인 15일 오후 11시부터 안양종합운동장에 입장해 전광판에 중계되는 결승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설치된 가변석도 이용할 수가 있어 입장하는 시민들은 축구관람은 물론, 새롭게 변모한 경기장을 몸소 체험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시는 대규모 관객이 몰릴 것에 대비, 경찰서, 소방서, 보건소 등과 연계해 인력배치와 구급차를 대기시키는 등 안전에도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한편 최대호 시장은 전 국민적 관심사이자 축구고장 안양의 위상에 걸맞게 시민응원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안양) 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박재천 pjc0203@ajunews.com

★추천기사


비타민D 고르는 방법은? 화학부형제 첨가 'NO'…제품 뒷면 확인해야


8000만 유로 얼마길래 화제? 이강인 연봉 아닌 '바이아웃'


스타벅스코리아 2000년 처음 출시한 음료, 카라멜 마키아또? 카페 모카?


“애플 아이폰XR2 이렇게 나온다”...루머 총정리


[대한민국 에콰도르] 축구 하이라이트 '이강인 연기·이광연 선방' 다시 볼려면? 어디서?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