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계명문화대학교,'신사업 창업사관학교 제10기 입학식'개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계명문화대학교,"신사업 창업사관학교 제10기 입학식"개최

국제뉴스 2019-08-14 15:01



▲ 신사업창업사관학교 10기 입학식 후 박승호 총장과 교육생들이 손을 흔들며 활짝 웃고 있다(앞줄 좌측 여덟번째 박승호 총장)(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 신사업창업사관학교 10기 입학식에서 계명문화대학교 박승호 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는 최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 북부교육장에서 교육생 36명을 대상으로'신사업 창업사관학교 10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잔진흥공단이 주관하며, 계명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는 신사업 창업사관학교는 2015년부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시작한 사업이다.

2019년 사업공모에 선정된 계명문화대학교는 성장가능성이 높은 유망 아이템을 중심으로 예비창업자의 준비된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4주간의 이론교육 및 16주간의 점포체험교육으로 지난 3월부터 9기 교육생 26명을 교육했었다.

입학식과 함께 교육을 시작하는 이번 10기 교육생들도 체계화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러한 교육과정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실패 확률을 낮추고 안정적으로 성공창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박승호 총장은"교육생 모두가 창업교육을 통해 성공창업을 하는 것은 물론이고,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학교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