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마치 신작 같다! ‘몬헌 월드: 아이스본’ 호평 세례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마치 신작 같다! ‘몬헌 월드: 아이스본’ 호평 세례

게임메카 2019-09-11 14:01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메타크리틱 점수 (자료출처: 메타크리틱)
9월 최고 기대작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 매체와 게이머로부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11일 기준 메타크리틱 점수 9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다양한 생물이 살아 숨쉬는 광활한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의 확장 콘텐츠다.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가 기다리는 미지의 땅 ‘바다 너머 극한지’가 추가됐으며, 플레이어는 거점 ‘세리에나’를 중심으로 새로운 생태계를 조사하게 된다.
극한지에서 펼쳐지는 몬스터 사냥 (사진제공: 게임피아)▲ 극한지에서 펼쳐지는 몬스터 사냥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 전문 리뷰 사이트 메타크리틱을 통해 살펴본 해외 전문 게임 비평가들의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에 대한 평가는 호평 일색이다. 가장 높게 평가 받은 부분은 ‘완성도’다. ‘아이스본’은 속편이 아닌 확장팩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새로운 게임을 즐기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것이다.
관련하여 RPG Site는 “’아이스본’은 시리즈 중 가장 큰 확장팩이며, 최고의 콘텐츠다”라고 평가했으며, PSX-Sense.nl은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고민할 것 없이 ‘아이스본’을 구매해라”라고 평가하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10월 중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대형 몬스터 ‘라잔’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내년 1월 PC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1 (사진제공: 게임피아)
▲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2 (사진제공: 게임피아)
▲ "아이스본"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영상 갈무리)

▶ [주간스케치] 신작 MMORPG 4종, 식목일 맞춰 `개화`

▶ 올해도 어김없다! 이것이 만우절 이벤트다람쥐~

▶ [주간스케치] 2012년 화려하게 장식할 대작 게임 52선


기사제공 : | 게임메카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