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이선두 의령군수, 태풍 북상따른 상황판단회의 주재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이선두 의령군수, 태풍 북상따른 상황판단회의 주재

국제뉴스 2019-09-21 20:16



▲ 이선두 의령군수는 20일,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제17호 태풍 타파 북상에 따른 상황판단회의를 주재하였다.

(의령=국제뉴스) 조창화 기자 = 이선두 의령군수는 20일,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제17호 태풍 타파 북상에 따른 상황판단회의를 주재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전 관과소장 및 유관기관이 참석하였으며 의령군 통제관의 기상상황과 추진상황, 대처계획 등 보고와 주요 협업부서의 대응계획 보고가 있었다.

이 군수는 제17호 태풍진로가 2018년 태풍 ‘콩레이’와 유사한 형태로 많은 비와 강풍에 의한 피해가 예상되므로 각종 시설물과 배수시설 등에 대하여 예찰활동을 강화하고 사전 재난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특히 강풍에 따른 옥외광고물 등 낙하물로 인한 인명피해 및 비닐하우스, 과수 등 농작물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 군수는 또 재난은 아무리 철저히 대비해도 과함이 없는 만큼 각자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공무원이 고생하는 만큼 주민의 안전은 확보된다면서 유관기관과 협조를 통해 인명피해 전무, 재산피해 최소화에 노력해 달라고 강조하였다.

의령군은 태풍 ‘타파’에 대비하여 지난 19일부터 전 관과소 및 읍면에서 인명피해우려지역 및 재해취약시설을 전수점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