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비씨카드, 신한금융투자와 제휴 통해 해외주식 간편투자 서비스 론칭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비씨카드, 신한금융투자와 제휴 통해 해외주식 간편투자 서비스 론칭

알티케이뉴스 2019-10-15 10:33



   (제공=BC카드)
비씨카드는 간편결제 앱을 통해 신한금융투자에서 제공 중인 해외주식 간편투자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해외주식 투자서비스와는 달리 복잡한 이용절차를 개선해 매매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소수점 단위 주문도 가능해졌다.
현재 투자 가능한 해외주식은 아마존, 애플 등 신한금융투자에서 제공 중인 86개 종목이며, 향후 해당 종목 및 미국 외 해외 거래소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앱을 통한 해외주식 간편투자 서비스 론칭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30일까지 페이북을 통해 신한금융투자 CMA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이 지원되며, 10월 20일까지 해외주식에 투자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도 추가로 지원된다.
또한, 11월 8일까지 해외주식 투자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각각 20만원씩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광석 비씨카드 부사장은 "신한금융투자와의 제휴를 통해 아마존, 애플 등 해외유명주식을 쉽고 간편하게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해졌다"면서 "향후 페이북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