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제40회 청룡영화상, ‘한지민·김향기·남주혁..’ 28일 핸드프린팅 행사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제40회 청룡영화상, ‘한지민·김향기·남주혁..’ 28일 핸드프린팅 행사

e중앙뉴스 2019-10-22 12:01







 
제40회 청룡영화상 포스터 (사진=청룡영화상 사무국 제공)
 


제40회 청룡영화상 포스터 (사진=청룡영화상 사무국 제공)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오는 10월 28일(월) 오후 2시 CGV여의도에서 제40회 청룡영화상이 전년도 수상자들의 핸드프린팅 행사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2019년 영화축제의 문을 활짝 연다.
제40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는 지난해 제39회 청룡영화상을 수상한 4인의 배우가 참석해 역대 수상자로서의 역사적 기록을 남기고, 지난 1년의 궤적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미쓰백’에서 역대급 파격 변신을 시도, 폭발적이고 강렬한 열연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청룡영화상 첫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한지민과 ‘신과 함께-죄와 벌’ 로 역대 최연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수상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만들며 충무로를 이끌어나갈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향기가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안시성’에서 쟁쟁한 대선배들 사이에서도 입체적인 열연으로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는 호평을 받으며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남주혁과, 선과 악을 넘나드는 강렬한 연기로 ‘괴물 신인이 탄생했다’는 극찬 속에 신인여우상의 영예를 안은 ‘마녀’의 김다미가 참석한다.
이번 제40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는 최고의 사회자 박경림의 유쾌하고 맛깔스러운 사회로 진행되며, 작년 영화상에서의 감동과 전율을 다시금 상기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영화상, 제40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11월 21일(목)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SBS에서 생중계된다.
한국영화 100주년이자 청룡영화상 40회를 맞이하는 뜻 깊은 해인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해 더욱 풍성하고 알찬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후보작(자) 선정을 위한 네티즌 투표는 오는 10월 27일(일)까지 청룡영화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e중앙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