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팟빵, 안전가옥과 오디오북 전용 스토리 공모전 개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팟빵, 안전가옥과 오디오북 전용 스토리 공모전 개최

NSP통신 2019-10-23 10:01


팟빵, 안전가옥과 오디오북 전용 스토리 공모전 개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팟빵(대표 김동희)이 스토리 프로덕션 ‘안전가옥’과 함께 국내 최초로 오디오북 전용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종이책이 아닌 오로지 오디오북을 제작할 목적으로 진행하는 창작 문학 공모전이다.
오디오북으로 듣는 무서운 이야기를 주제로 12월 31일까지 참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로지 오디오북을 제작할 목적을 가지고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공모전인 만큼 심사 역시 작품의 내용과 구성이 오디오북 제작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판단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예심과 본심을 거쳐 2020년 1월 31일 팟빵 웹페이지와 안전가옥 블로그를 통해 최종 당선작 1편을 발표하고, 상금 수여와 함께 팟빵에서 오디오북 제작과 정식 판매를 지원한다.
팟빵 김동희 대표는 “그동안 기발한 공모전을 통해 감각적인 소설을 발굴해온 ‘안전가옥’과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오디오 청취자를 보유한 ‘팟빵’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오디오북이 또 하나의 새로운 콘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