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안산시, 제4회 전국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개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안산시, 제4회 전국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개최

이트레블뉴스 2019-10-23 10:31


안산시, 제4회 전국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개최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기도 안산시는 경기도 유일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을 기념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각종 체험 거리가 풍성한 대부도를 알리기 위해 제4회 전국 대부해솔길 걷기 축제를 개최한다. 안산 9경(景) 중 2경인 대부해솔길은 서해안 대부도의 해안선을 따라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바다 내음을 맡으며 섬 한 바퀴를 둘러보는 등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체 7개 코스 74㎞의 생태 트레킹 산책길이다.

▲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2016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네 번째인 대부해솔길 걷기 축제는 이달 26일 대부도 소재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출발해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자랑하는 6코스와 천일염을 생산하는 안산 6경 동주염전이 있는 5코스 구간 등 모두 10㎞를 걸으며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안산시 관광 홍보대사 배우 이광기를 비롯해 연예인 3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동춘서커스, 색소폰 연주와 라인댄스 등 알찬 무대와 냉장고, 가전제품, 리조트 숙박권, 가족사진 촬영권, 자전거 등 풍성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현장 접수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나 만 16세 미만의 경우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참가해야 한다. 특히 올해는 참가비 1만원 중 5천원을 지역 화폐 다온으로 환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한다.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