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레드 데드 온라인, 늪지에서 은둔하는 폐인 필립 칼리어 지명 수배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레드 데드 온라인, 늪지에서 은둔하는 폐인 필립 칼리어 지명 수배

보드나라 2019-10-23 14:16


레드 데드 온라인, 늪지에서 은둔하는 폐인 필립 칼리어 지명 수배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필립 칼리어를 공개했다.


필립 칼리어는 라그라스의 늪지대 외곽에서 혼자 살고 있으며 극도로 불안한 상태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노련한 현상금 사냥꾼만이 상대할 수 있다.


보안관 사무소에서 필립 칼리어의 지명 수배 전단을 선택하여 임무를 시작할 수 있으며, 완료 후 현상 수배 게시판을 재방문하면 난이도가 증가한 해당 임무를 다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새로운 자유 조준 시리즈로 무조건 맞춰라도 추가된다. 이 모드는 한 명의 플레이어만 살아남을 때까지 구역이 점점 줄어들며, 활과 화살 또는 투척검만 가지고 상대와 겨뤄야 한다.


아울러 수집가 플레이어에게는 이번 주간 수집품 목록으로 지팡이의 여왕, 성배의 왕, 펜타클 에이스가 공개되었으며, 이 세트를 완성시켜 10월 29일까지 마담 나자르에게 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할로윈을 맞이해 다양한 가면을 선물한다. 현상금 사냥꾼에게는 괴물 가면, 상인에게는 돼지 가면, 수집가에게 가장무도회 가면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무법자 패스 소유자 중 클럽 랭크 10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버전의 괴물 가면을, 클럽 랭크 20에 도달하면 다른 버전의 공포 가면을 제공하며, 12월 12일 전까지 GTA 온라인에 접속한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도살자 가면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이번 주 레드 데드 온라인에 접속한 플레이어에게는 2000클럽 XP가 지급되며 윌러, 로슨 & Co. 클럽의 진행 상황과 일부 무법자 패스 활동에서 XP가 30% 추가로 제공된다.



보드나라 편집부 기자 / press@bodnara.co.kr
[관련기사]
2011 Must Have! 올해 기대되는 모바일 신기술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유료 가입시 주의할 점은?
올해도 풍성한 신작 게임, E3 2018에서 이목 끈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로 본 게임플랫폼 변화,사라져가는 기종간 경계
고전 게임에서부터 시작된 창과 방패의 대결, 복돌이의 대결 양상은?

기사제공 : | 보드나라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