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함백산 단풍 절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함백산 단풍 절정

한국뉴스투데이 2019-10-24 11:01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함백산 단풍 절정


[한국뉴스투데이] 야외활동을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 가을. 태백산맥의 수려한 단풍을 한 눈에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가 있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 태백 오투리조트는 단풍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강원도 함백산(해발 1,573m) 중턱에 위치해 있어 백두대간의 장관과 생태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다.

태백 오투리조트는 이번 주 주말인 26, 27일 이틀 간 올 가을 마지막 관광 곤도라를 운행하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관광 곤도라는 겨울 스키 시즌까지 운행을 중단하고 안전점검 및 재정비에 나서기 때문에 단풍 절경을 감상하려는 관광객들은 서둘러야한다.

관광 곤도라 이용시간은 26일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 반까지, 27일은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4시 반까지 운행한다. 가격은 특별가인 대인 8천원, 소인 6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태백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유독 큰 일교차로 가을 단풍 색이 짙어 아름다움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며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태백에서 관광도 하고 오투리조트 관광 곤도라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백산의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담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은정 기자/koreanewstoday@daum.net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