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복면가왕' 위키미키 김도연, 신들린 실명 추리···'헛다리 추리' 오명 벗을까?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복면가왕" 위키미키 김도연, 신들린 실명 추리···"헛다리 추리" 오명 벗을까?

아주경제신문 2019-11-09 00:01



오는 일요일(1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만찢남의 4연승을 가로막을 준결승 진출자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사진= 복면가왕 방송 캡처]판정단으로는 엉뚱 매력이 돋보이는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리더 지수연, 언더나인틴을 통해 데뷔한 원더나인의 전도염이승환이 합류해 예능감과 추리력을 함께 뽐낸다.
지난주, 납뜩이 임재현의 정체가 밝혀지기 전, 상대방 쫀드기를 임재현일 것이라고 강하게 주장하며 헛다리 추리로 큰 웃음을 선사한 위키미키 김도연이 지난주보다 더욱 활발한 실명 추리로 복면 가수들의 정체 밝히기에 나섰다. 과연, 도연은 적중률 0%의 불명예를 벗을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인의 패기로 중무장한 원더나인의 전도염, 이승환 또한 적극적으로 추리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승환은 구체적인 실명까지 언급하며 위키미키 도연을 잇는 실명 추리 강자로 떠올랐다.
새로이 합류한 판정단들의 과감한 실명 추리는 과연 적중할지 오는 일요일(10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추천기사


gs 하나더데이,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에코후레쉬 백만원' 오퀴즈 LG그램 이벤트 정답 공개


패딩 무탠다드 핫세일, 무신사 퀴즈이벤트 정답은?


[전문] "ㅇㅇ때문에 인생을 망쳤습니다" 수원 웨딩클럽 대표의 하소연


LG, 이달 28일 임원 인사 전망…구광모 자기 색깔 내나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

    드림엑스 뉴스 편집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