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강하늘, 연극 '환상동화' 캐스팅 결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강하늘, 연극 "환상동화" 캐스팅 결정!

내외뉴스통신 2019-11-15 21:31



내외뉴스통신, NBNNEWS  ▲ ‘환상동화’ 강하늘 (사진 제공= TH컴퍼니)  ▲ ‘환상동화’ 강하늘 (사진 제공= TH컴퍼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12월 21일 개막하는 연극 <환상동화> 사랑광대 역에 강하늘이 캐스팅되었다.
강하늘은 6년 만에 귀환하는 연극 <환상동화>의 ‘사랑광대’역으로 캐스팅되어 오는 1월부터 대학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코튼홀 무대에 선다.
지난 2015년 공연된 <해롤드&모드> 이후로 5년 만에 연극 무대에 복귀해 대중과 평단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연극 <환상동화>는 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인 세 명의 광대가 한스와 마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이야기를 만들며 전개된다. 극 중 강하늘은 순수하고 감성적인 성격의 사랑광대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과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이며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환상동화>는 극중극 소재와 무용, 마임, 음악, 연기 등이 어우러진 예술의 총체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더욱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공연한다. 2차 티켓 오픈은 11월 29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vampiro12x2@naver.com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