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진천 5회 초평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노래자랑 개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진천 5회 초평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노래자랑 개최

국제뉴스 2019-11-17 09:47



▲ 행사 모습.(사진제공=진천군청)

(진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진천 초평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변상건)가 주최·주관한 ‘제5회 초평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와 면민노래자랑대회’가 초평초등학교 지산관에서 열렸다.

대회에는 전정애 진천부군수를 비롯한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된 발표회는 초평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솜씨를 뽐내며 주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초평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라온제나 오케스트라와 구정초등학교 학생들의 사물놀이가 사전 공연으로 준비돼 본 행사의 시작 전부터 분위기가 달아올랐으며, 1부 행사인 주민자치발표회에서 풍물공연, 드럼연주, 기타연주, 난타공연, 색소폰연주, 라인댄스공연, 힐링합창단 공연 등이 진행되며 열띤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이어진 2부 행사인 면민노래자랑대회를 통해 주민들이 노래실력을 맘껏 뽐내며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됐다.

손천수 초평면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여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많은 분들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모든 주민들이 화합과 소통하여 주민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초평면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