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민주당 오중기 포항북 위원장, 포항 첫 총선 ‘신호탄’ 올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민주당 오중기 포항북 위원장, 포항 첫 총선 ‘신호탄’ 올려

NSP통신 2019-11-17 20:01


민주당 오중기 포항북 위원장, 포항 첫 총선 ‘신호탄’ 올려

민주당 오중기 포항북 위원장, 포항 첫 총선 ‘신호탄’ 올려


자서전 ‘희망이 있는 한 승리는 확정적이다’ 출판기념회 열고 총선 행보 본격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오중기 더불어민주당 경북 포항북 지역위원장이 17일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들어갔다.
오 위원장은 이날 포항 필로스호텔에서 자서전 ‘희망이 있는 한 승리는 확정적이다’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현권 국회의원을 비롯해 민주당 소속 도·시의원, 시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박원순 서울시장, 이인영 민주당 원내대표, 김부겸 국회의원 등 거물급 정치인들은 영상물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 이해찬 민주당 대표, 이강덕 포항시장,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등은 축전을 보내왔다.
행사는 포항 영일고등학교 댄싱팀 ‘에이블’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오 위원장의 친구인 성악가 김은경 씨가 무대에 올라 ‘We are the Champions’를 열창했다.
오 위원장도 친구의 힘찬 응원에 노래로 화답했다.
그는 무대에 올라 ‘안동역에서’ 가사를 개사한 ‘포항역에서’를 열창하며 행사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열정적인 무대가 끝난 뒤 그는 ‘희망이 있는 한 승리는 확정적이다’란 제목의 자서전에 대해 설명하고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책자에는 그의 일대기가 진솔하게 담겨 있다.
특히 국회의원, 경북도지사 선거 낙선 등 정치역경을 딛고 진보진영의 험지로 꼽히는 포항에서 새로운 희망을 찾기 위한 고민과 비전이 눈길을 끌었다.
오중기 위원장은 “일상의 어려움들이 단 하루도 편안하게 내버려 두지 않았지만 절망의 끝에서 불렀던 희망의 노래들이 여기까지 끌어왔다”면서 “이제는 새로운 희망의 노래를 부르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