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브리츠, 모던 레트로 디자인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AC1 출시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브리츠, 모던 레트로 디자인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AC1 출시

보드나라 2019-11-20 13:16


브리츠, 모던 레트로 디자인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AC1 출시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AC1을 출시하며,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츠 BA-AC1는 4.0 블루투스 칩셋이 있어 무선 연결로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브리츠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해 16W의 강력한 소리를 출력하며, 선명한 해상력과 강화된 베이스 음향을 느낄 수 있다.


오토 스캐닝과 라디오 알람으로 더욱 간편한 FM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다.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와 TF카드 슬롯(메모리 별매)이 있어 사용자의 음악 재생 환경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외부입력(AUX) 단자를 지원해 PC,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핸즈프리 기능으로 편의를 더했다.


BA-AC1 상단에 있는 스마트 거치대는 작지만 타 제품과 차별화 되는 유용한 기능이다.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는 많은 사용자를 배려했다.


손끝으로 원목무늬 코팅 결을 느낄 수 있는 BA-AC1의 클래식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메탈 그릴 테두리에는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매력을 보탰다. 인테리어 소품 효과도 겸한 완성도 있는 제품이다.


한편 브리츠는 BA-AC1 구매자 대상으로 11월2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BA-K9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정상 응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드나라 편집부 기자 / press@bodnara.co.kr
[관련기사]
스마트폰 일상의 합리적 변화, 팬택 스카이 아임백(SKY IM-100)
블루투스로 번지는 스마트폰 고음질 오디오, 어떤 제품들이 있나?
모바일-PC 유저 위한 넥밴드 무선 헤드셋, Jabra Evolve 65e
안드로이드/iOS/윈도우 지원 게임패드, 조이트론 안디오스(andiOS)
스마트폰과 PC에서 함께 쓰는 무선 이어폰, 자브라 이볼브 65t

기사제공 : | 보드나라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