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석탄공사·원주DB프로미농구단, ‘자유투는 사랑을 싣고’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석탄공사·원주DB프로미농구단, ‘자유투는 사랑을 싣고’

한국에너지신문 2019-12-06 11:32



대한석탄공사가 원주DB프로미농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었다.대한석탄공사가 원주DB프로미농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국에너지신문] 대한석탄공사(사장 유정배)는 원주 DB프로미 프로농구단(단장 신해용)과 4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2019-20시즌 "자유투는 사랑을 싣고"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자유투는 사랑을 싣고" 사회공헌 캠페인은 지난 2018-19시즌 "사랑나눔 어시스트"에 이은 두 번째 연탄 적립 프로그램이다. 정규시즌 동안 원주 DB프로미 선수들이 자유투를 성공할 때마다 대한석탄공사 10장과 원주 DB프로미 10장을 합쳐 연탄 20장을 적립해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석탄공사의 대표적인 협업 사회공헌 활동이다.

유정배 사장은 "석탄공사는 사회적 가치 중심으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중이며,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농구단과의 사회공헌 협업 프로그램을 통해 원주 DB프로미 농구단을 사랑하는 시민들이 함께 응원해 많은 연탄이 연고지 에너지 취약계층에 지원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석탄공사와 DB프로미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총 4만1900장의 연탄을 적립하여 매년 함께 연탄 지원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는 강원FC와 "골 더하기 온기 나누기" 캠페인을 펼쳐 총 5800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저작권자 ⓒ 한국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