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E1, 장애인 거주시설 4곳에 LPG차 전달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E1, 장애인 거주시설 4곳에 LPG차 전달

한국에너지신문 2019-12-06 11:32



E1은 4일 과천LPG충전소에서 장애인 거주시설 4개소에 LPG차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강정석 E1 지원본부장,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E1은 4일 과천LPG충전소에서 장애인 거주시설 4개소에 LPG차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강정석 E1 지원본부장,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한국에너지신문] E1(대표이사 회장 구자용)은 4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장애인 시설 4개소에 친환경 LPG차를 전달했다.

E1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의 원활한 이동을 위해 자동차를 지원했다. 지원한 차량은 친환경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경차로,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서 추천 받은 4개 장애인 시설에 각 한대씩 전달됐다. E1은 지난해에도 4개 장애인 시설에 친환경 LPG차를 전달했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관계자는 "차량 지원은 장애인 이동권 향상에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된다"며 "문화활동, 쇼핑, 출퇴근 등 개인활동이나 병원 진료 등 장애인의 일상 이동이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되며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LPG차 지원과 더불어 E1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여수기지와 인천기지 인근 지역에서 저소득 아동 지원사업, 장애인 및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E1은 2011년부터 전국 21개 장애인 거주시설에 매년 1억 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과 1팀-1시설 매칭 임직원 봉사활동인 "희망충전봉사단" 등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