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이재용, 몰랐었네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이재용, 몰랐었네

내외뉴스통신 2020-01-18 00:16



내외뉴스통신, NBNNEWS  사진 : MBN  사진 : MBN
[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방송인 이재용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방송인 이재용이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합류해 아내와의 결혼 풀 스토리는 물론, 위암 투병 중 '늦둥이'를 갖게 된 사연을 공개하는 것.

17일 오후 방송되는 '모던 패밀리'에서는 이재용이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출연해, 특별한 가족사를 공개한다.

50대 중반의 나이에 들어선 이재용은 지금의 아내와 지난 2010년 재혼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7세 아들을 두고 있다. 이에 이재용은 "(전처 사이에서 낳은) 큰 아들이 대학생이 될 때까지 재혼할 생각이 없었다"며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게 된 계기와 2011년 위암 투병 중 늦둥이 아들을 갖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이에 이재용은 "당장 죽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아이를 갖자'는 아내의 말에 너무나 놀랐다"고 회상했다. 아내의 헌신적인 사랑, 늦둥이 아들 덕분에 이재용은 건강을 되찾은 상태다.

제작진은 "순탄한 인생을 살아온 것처럼 보이는 이재용에게 남모를 아픔과 사연이 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던 패밀리'의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은 물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며 "평범한 듯 특별한 이재용 가족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재용 가족 외에도 박원숙-박준금-이경애의 ‘남해’ 힐링 타임, 필립-미나 부부의 특별한 가족 모임 등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모던 패밀리'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gshwang@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