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초대 민간 예산군체육회장, ‘배규희’ 당선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초대 민간 예산군체육회장, ‘배규희’ 당선

내외뉴스통신 2020-01-18 00:31


초대 민간 예산군체육회장, ‘배규희’ 당선


내외뉴스통신, NBNNEWS  배규희 예산군체육회장 당선자(가운데)가 당선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예산군)  배규희 예산군체육회장 당선자(가운데)가 당선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예산군)
[예산=내외뉴스통신] 조영민 기자 = 초대 민간 예산군체육회장에 배규희 씨가 당선됐다.
지난 15일 예산종합운동장 투표소에서 실시한 예산군체육회장 선거에서 총 101명의 선거인 중 96명이 투표한 가운데 60표를 획득해 경쟁자인 박종완 후보를 24표 차이로 제치고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선거 결과와 관련해 김시운 예산군체육회 선거관리위원장은 “예산군 체육발전을 위해 입후보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신 두 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초대 민간 예산군체육회장이 결정된 만큼 낙선자에게는 위로와 격려를, 당선자께는 예산군 체육발전을 위한 더 많은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당선이 확정된 후 배규희 당선인은 “예산군체육회장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예산군내 모든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예산군체육회장직을 성실히 수행하신 황선봉 군수께도 감사드리고 앞으로 예산군체육회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예산군 체육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규희 당선자는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안이 발효되는 1월 16일부터 2023년 정기총회 전일까지 예산군체육회를 이끌어가게 된다.
dtn@hanmail.net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