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지현우 열애, 깜짝 고백한 후 공개 열애 인정 '대답 회피하며 결별 인정?'

텍스트 크게 텍스트 작게 인쇄하기

지현우 열애, 깜짝 고백한 후 공개 열애 인정 "대답 회피하며 결별 인정?"

국제뉴스 2020-01-18 01:16



▲ 사진: 방송 캡처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지현우의 과거 공개 열애가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현우와 유인나는 2012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현우는 공개 열애 후 같은 해 8월 군에 입대했다. 이후 전역한 지현우는 유인나에 대한 질문에 대답을 회피해 결별설에 휩싸였고, 얼마 뒤 결별을 인정했다.

2012년 6월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종영기념 팬미팅에 참석한 지현우는 유인나에 대해 깜짝 고백했다.

당시 지현우는 "제가 유인나 씨를 사랑한다"라고 깜짝 고백했고, 유인나는 당황한 모습으로 "이 자리가 끝나면 이야기를 해봐야할 것 같다"고 답했다. 이후 유인나는 KBS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드라마 촬영 중 지현우의 마음을 알게 됐다"며 "말 한 마디, 표정 하나에도 진심이 느껴졌고 그 마음을 알 것 같았다. 확신이 생겼으며 그런 믿음을 줬다"며 공식 열애를 인정해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네티즌 의견(0)

※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글을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말

글쓰기
작성자 댓글내용 작성날짜 댓글삭제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