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공효진 인스타그램 댓글 논란 “팬 배려 안한 무례한 행동 VS 솔직한 입장전달”

공효진 인스타그램 댓글 논란 “팬 배려 안한 무례한 행동 VS 솔직한 입장전달”

국제뉴스 2020-01-23 14:01




공효진이 때아닌 인스타그램 댓글 논란에 휘말렸다.

공효진은 인스타그램에서 운영 중인 자신의 팬 계정에 댓글을 남겼다. 해당 누리꾼은 공효진의 팬계정으로 그간의 작품을 다시금 재조명하고 있다. 이날 올린 작품은 ‘상두야 학교가자’로 공효진과 비가 출연했던 작품이다.

하지만 공효진은 해당 게시물에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돼요?”라며 부탁했다. 이에 팬은 “네 그렇게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해당 사실이 알려지며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좋아할 땐 그 사람이 좋아하는 행위를 해야한다. 싫은 것을 싫다고 말 못하나? 그리고 정중하게 부탁했는데 왜 논란 되는지 모르겠다”, “악의를 갖고 남긴 것도 아닌 공효진의 연기 역사를 기록하는 팬이었다. DM을 보내서 좀 더 정중하게 남겼으면 어땠을까. 저 공간 공효진 배우 다른 팬들도 다 보고 있었을텐데”, “자기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건데 팬이라고 말 못할 수 있을까”, “연예인만 사정 있을거라 배려 받아야 되는 거 아니다. 팬의 기분도 배려해서 처신할 수 있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