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배우 이창훈, 'KTA 체육 유공자 표창 및 생활체육 랭킹시상식' 참석

배우 이창훈, "KTA 체육 유공자 표창 및 생활체육 랭킹시상식" 참석

국제뉴스 2020-02-03 18:16



(서울=국제뉴스) 최보광 기자 = KTA(대한테니스협회)는 1일 오후 1시부터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파크텔 4층 베를린홀에서 '2020년도 정기대의원총회'를 가졌다.

이번 정기대의원총회는 2019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승인,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에 대해 논의하고 의결했다.

KTA 곽용운 회장은 "지난해 9월, 남자 대표팀이 데이비스컵 지역예선 중국과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데이비스컵 월드그룹 예선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믿고 지원해준 많은 분들의 애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2020년도 정기대의원총회'가 마무리된 후 같은 건물 1층 올림피아홀에서 'KTA 체육 유공자 표창 및 생활체육 랭킹시상식'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창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테니스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수상자분들과 이 자리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며 "올해에도 다치지 않고 어김없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이창훈은 대한테니스협회 홍보대사로서 2020생활체육시상식에서 시상했으며, "우리나라 테니스 발전에 작은 힘이나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