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손흥민 멀티골' 폭발, 5G 연속골+EPL 50골

"손흥민 멀티골" 폭발, 5G 연속골+EPL 50골

내외뉴스통신 2020-02-17 10:46



내외뉴스통신, NBNNEWS  (사진제공=토트넘 홋스퍼 홈페이지)  (사진제공=토트넘 홋스퍼 홈페이지)
[내외뉴스통신] 이성원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28)이 애스턴빌라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5경기 연속 득점과 EPL 개인 통산 50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16일(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의 빌라 파크에서 열린 애스턴빌라와의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해 전반 추가시간 2-1을 만드는 역전골과 후반 추가시간 결승골을 터뜨리며 토트넘을 3-2 승리로 이끌었다.
전반 9분 애스턴빌라 앤워 엘가지 선수가 올린 크로스가 그대로 골대 안으로 들어갔다.
토트넘 수비수 토비 알데르베이럴트가 걷애낸다는 것이 골로 연결된 것이다.
전반 27분 손흥민이 올린 코너킥이 상대 선수의 해딩으로 튀어오르자 토비 알데르베이럴트가 실수를 만회하는 멋진 발리 슈팅을 날려 득점했다.
흐름을 이어간 토트넘은 전반 추가시간 베르흐베인이 파울을 유도했고 패널티킥 키커로 손흥민이 골을 넣었다.
첫 슈팅이 상대 키퍼 페페 레이나의 선방에 막혔지만, 재차 슈팅해 골망을 흔들었다.
하지만 후반 8분 애스턴빌라의 잭 그릴리시가 골을 넣으며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다.
마지막 후반 48분 손흥민은 상대 수비가 실수로 흐른 공을 문전까지 질투한 뒤 침착하게 오른발 슈팅으로 드라마같은 결승골을 뽑았다.
한편 토트넘은 승점 40점으로 4위 첼시에 1점 뒤진 5위로 한 계단 올라섰다.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