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울진해경, 코로나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울진해경, 코로나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

내외뉴스통신 2020-03-30 22:46



내외뉴스통신, NBNNEWS  30일 울진해양경찰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수산물 팔아주기를 하고 있다.(사진=울진해양경찰서)  ▲30일 울진해양경찰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수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하고 있다.(사진=울진해양경찰서)
[울진=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경북 울진해양경찰서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일간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수산물 팔아주기 주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적인 코로나19 사태로 피해를 입고 있는 지역경제에 도움을 주고자 울진해경서 관내 수산물 팔아주기 주간을 마련했으며 지역내 수산물과 도시락 등을 구입해 직원들이 소비하는 등 정부의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에 동참한다.
울진해경은 지역 경제 살리기를 위해 점심시간 인원을 분산해 지역식당을 이용하고 있으며, 또한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해 상반기 내에 지역 전통시장이나 어시장에서 전액 사용하도록 독려할 방침이다.
최시영 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활동이 감소해 소비심리 위축과 경기 불확실성 증가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울진해양경찰서도 여러 가지 노력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hn032@naver.com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