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음성군 코로나19 극복 '멈춤 없는' 지원 물결

음성군 코로나19 극복 "멈춤 없는" 지원 물결

내외뉴스통신 2020-04-01 15:46



내외뉴스통신, NBNNEWS    좌측 감곡면주민자치委 이상인 위원장과 정동혁 면장, 위원들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 코로나19 극복과 종식을 기원하는 온정의 물결이 음성군에 이어지고 있다.
   이명섭 금왕농협조합장과 김경호 금왕읍장
지난 31일에는 금왕농협 이명섭 조합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왕읍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명섭 조합장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으로 경제적ㆍ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주길 바라며,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호 금왕읍장은 “어려운 시기에 선뜻 성금을 기탁해준 이명섭 조합장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읍민과 힘을 모아 코로나19가 지역에서 저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일에는 감곡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인)가 관내 감곡ㆍ오갑ㆍ원당 초등학교에 다니는 학생 400여명에게 전달해 달라며 감곡면행정복지센터에 면마스크 500장을 기탁했다.
   가운데 정동혁 면장과 감곡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
이상인 위원장은 “면마스크를 통해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건강하게 생활에 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혁 면장은 “정성이 담긴 주민자치위원회의 마스크 제공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종식시까지 감곡면민과 협력해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ymajs@naver.com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