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최희,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속 계약 체결

최희,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속 계약 체결

내외뉴스통신 2020-04-01 15:47



내외뉴스통신, NBNNEWS  ▲최희 (사진 제공 = 샌드박스)  ▲최희 (사진 제공 = 샌드박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희’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다고 1일 밝혔다.
샌드박스는 오는 4월부로 그동안 유튜브 채널 파트너로서 함께 협업해 온 ‘최희’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연예 활동을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최희’는 지난 2019년부터 샌드박스와 유튜브 채널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유튜브 채널 ‘노잼희TV’의 기획과 운영을 함께해왔으며올해부터 새로운 전속 매니지먼트 소속사로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사가 아닌 디지털 미디어 업계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를 선택했다. 방송인 출신 ‘최희’의 이러한 행보는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결정인 것으로 보인다.
‘최희’는 “젊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샌드박스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기업으로, 그동안 유튜브 채널을 함께 운영하면서 갖게 된 상호 신뢰가 결정적인 계기로 작용했다”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선두인 샌드박스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재밌는 활동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샌드박스 이필성 대표 역시, "소속 크리에이터로서 이미 손발을 맞춰왔던 ‘최희’와의 전속 계약은 크리에이터를 향한 애정을 가장 큰 기업가치로 여기는 샌드박스의 진정성을 인정 받았다는 방증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유튜브를 넘어 더 넓은 영역에서 그녀의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스타 크리에이터인 '도티'와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가 2015년 공동 창업한 MCN 기업으로 도티 외에도 개그맨 유병재, 장삐쭈, 총몇명, 떵개떵, 라온, 풍월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인정받은 360여 팀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 있다.
vampiro12x2@naver.com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