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KBS '1박 2일 시즌4' 김선호-딘딘, 만났다 하면 싸우는 앙숙 형제 승리 양보한 훈훈한 상황은 무엇?

KBS "1박 2일 시즌4" 김선호-딘딘, 만났다 하면 싸우는 앙숙 형제 승리 양보한 훈훈한 상황은 무엇?

뉴스인스타 2020-04-05 12:01


KBS




 
김선호와 딘딘이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앙숙관계를 이어간다.
 
오늘(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두루가볼 전국일주’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눈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여행기(?)를 선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게임의 난이도에 정신이 혼미해져 가던 멤버들은 눈앞에 펼쳐진 수중전에 몹시 긴장한다. 1 대 1 대결로 진행되는 만큼 승리를 차지하기 위해 파트너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한 상황. 이에 딘딘은 김선호를 지목하며 도발해 ‘1박 2일’ 공식 앙숙 관계인 두 사람의 케미가 또 한 번 기대된다.
 
하지만 서로를 향해 날을 세우던 두 사람도 추위와 수중전의 공포 앞에서 급 화합하며 따뜻한 브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특히 시큰둥하던 김선호가 태세를 전환해 “딘딘과 꼭 게임하고 싶다”고 말한 이유가 무엇인지, 여섯 남자를 덜덜 떨게 한 수중전의 정체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결 끝에 만신창이가 된 김선호는 급기야 딘딘에게 승리까지 양보하며 울상을 짓는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딘딘 역시 넋이 나간 표정으로 “아니야, 형이 이겼어”라고 대답해 보기 드물게 우애 깊은 장면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랜 애증 관계 김선호와 딘딘이 과연 어떤 불꽃 튀는 대결을 보여줄지, 또한 이들을 혼비백산하게 한 공포의 수중전은 어떤 모습일지 오늘(5일)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김선호와 딘딘의 요절복통 짝꿍 케미는 오늘(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