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유로파리그] '토트넘vs슈켄디야' 손흥민, 사우스햄튼전 기세 이어갈까?

[유로파리그] "토트넘vs슈켄디야" 손흥민, 사우스햄튼전 기세 이어갈까?

국제뉴스 2020-09-23 10:46


[유로파리그]


사진출처=토트넘 공식 SNS]사진출처=토트넘 공식 SNS]

"1경기 4골" 손흥민이 유로파리그에서 기세를 이어간다.

아시아 선수 최초로 프리미어리그에서 한 경기 4골을 터트린 손흥민이 "마케도니아의 복병" 슈켄디야를 상대로 "몰아치기 신공"을 보여줄 수 있을까. 슈켄디야와 토트넘의 20-21 유로파리그 3차 예선 경기는 오는 25일 열린다.

토트넘은 에버튼과 플로브디프과의 맞대결에서 다소 답답한 경기력을 보였다. 손흥민도 특유의 날카로움이 사라져 국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남겼다. 하지만 손흥민은 사우스햄튼전에서 180도 달라진 모습을 뽐냈다. 무려 4골이나 혼자 넣으며 토트넘 리그 첫 승리의 주인공이 됐다. 이로써 손흥민은 아시아 선수 중 프리미어리그 한 경기 최다 득점을 기록한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분위기가 오른 토트넘의 다음 상대는 슈켄디야다. 슈켄디야는 토트넘보다 객관적인 전력이 아래로 점쳐지지만, 단판에 결과가 좌우되기에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마케도니아로 긴 원정길을 떠난 후 사흘 뒤에는 뉴캐슬과의 홈 경기도 예정되어 있어 선수들의 체력 안배가 중요해졌다. 하지만 무리뉴 감독도 패배는 곧 탈락이라는 점도 알고 있어 손흥민, 케인 등 주전 선수들을 출전시킬 이유는 충분하다.

손흥민이 유로파리그 3차 예선에서 한 번 더 "미친 골 결정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 슈켄디야와 토트넘의 맞대결은 오는 25일 금요일 새벽 2시 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양민성 기자/wekkk@naver.cm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