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오! 삼광빌라!' 전성우, 의문스러운 그의 정체는..앞으로의 활약 예고!

"오! 삼광빌라!" 전성우, 의문스러운 그의 정체는..앞으로의 활약 예고!

국제뉴스 2020-09-25 09:46



"오! 삼광빌라!" 전성우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사진출처::KBS 오! 삼광빌라!

지난주 활기찬 첫 방송을 알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전성우는 호감형 외모에 다정한 미소, 착실한 청년인가 싶지만 사실을 거짓말에 재능이 있는 천생 사기꾼, 한방의 인생역전을 노리는 야망남 황나로 역으로 의문스러운 등장을 알렸다.

이순정(전인화)과 이빛채운(진기주)를 그림자처럼 지켜봤던 수상한 시선의 황나로는 과거 보육원의 이야기로 이순정을 당황케 만들었던 변미자와 배달식 앞에 등장했다. 황나로는 "선택과 판단"이 중요하다는 말과 함께 삼광빌라 작업에서 손을 떼라고 종용, 그의 의문스러운 말과 행동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는 감방생활에서 우연히 듣게 된 필홍의 "돈 보따리" 딸의 이야기에 구미가 당긴 황나로가 출소 후 딸의 위치를 아는 순정과 삼광 빌라 주변을 맴돌고 있던 것. 삼광빌라를 바라보는 그의 알 수 표정과 함께 극의 긴장감이 가득 차올랐다.

이처럼 전성우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눈빛과 나지막한 대사로 짧은 등장에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배로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캐릭터 변신 또한 예고를 한 바. 앞으로 전개에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방송된다.

  안선영 기자/gukjenews@hanmail.net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