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최충진 청주시의장 '시민 현장의 소리 의정 담겠다'

최충진 청주시의장 "시민 현장의 소리 의정 담겠다"

충청뉴스라인 2020-10-05 21:46


최충진 청주시의장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최충진 청주시의장이 취임 100일을 앞두고 현장의 소리를 의정에 담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당부하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7월 1일 2대 통합 청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최 의장은 8일 취임 100일을 맞는다.

5일 최 의장은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직원 월례조회를 열고 "100일이라는 시간 동안 청주시민의 대변자로 쉼 없이 달려올 수 있도록 응원해준 동료 의원분들과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남은 임기 동안 우리 시의 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생각으로 취임 후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자율방역단을 운영하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등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며 "과감한 의사결정과 적극적인 정책 수립을 통해 시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느낄 수 있는 의정활동을 해줄 것"을 강조했다.

최 의장은 "시민들의 행복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눈앞의 업무 처리에만 급급하기보다 시민들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재차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http://www.ccnewslin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