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BTS,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4년 연속 '톱 소셜아티스트' 수상

BTS,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4년 연속 "톱 소셜아티스트" 수상

NTM뉴스 2020-10-16 22:16




(NTM뉴스/김유진 기자)(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인천공항 무대로 빌보드 ‘핫100’ 1위 수상 곡 ‘Dynamite’로 펑키한 무대 완성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BTS)이 4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으나 아쉽게도 지난 해에 수상했던 ‘톱 듀오/그룹’상 수상은 하지 못했다.

15일 오전 9시(한국시간), 미국 LA 돌비 극장에서 그래미어워즈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등과 함께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으로 손꼽히는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BTS는 톱 듀오/그룹 부문과 톱 소셜 아티스트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이날 BTS는 엑소, 갓세븐, 아리아나 그란데, 빌리 아일리쉬와 함께 톱 소셜 아티스트 후보에 오른 가운데 수상자로 호명됐다.

멤버들은 기쁨의 환호를 지른 뒤 “4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해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미와 방탄소년단이 얼마나 긴밀하게 연결됐는지 알려주는 증거다. 아마와의 연결이 기쁘다. 다시 한 번 아미와 ‘빌보드 뮤직어워드’에게도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BTS는 아쉽게도 노미네이트된 톱 듀오/그룹 부문을 조나스 브라더스에 넘겨야 했다. 이에 대해 적지 않은 팬들은 빌보드에 의혹의 시선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BTS는 수상 이후 인천공항을 무대로 빌보드 ‘핫100’ 1위 수상 곡인 ‘Dynamite’로 펑키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번 무대에서 BTS는 레드 수트로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전 세계 아미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BTS는 2017년부터 매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했는데 지난해에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과 톱 듀오/그룹에 노미네이트됐으며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기사제공 : | NTM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