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포항시 남구청, 공공기관단체장 모임 연오랑회 개최

포항시 남구청, 공공기관단체장 모임 연오랑회 개최

국제뉴스 2020-10-22 18:31


포항시 남구청, 공공기관단체장 모임 연오랑회 개최


남구지역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업무협력을 위한 모임 남구지역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업무협력을 위한 모임 '연오랑회' 회의를 하고 있다.(사진=포항시)

(포항=국제뉴스) 윤도원 기자 = 포항시 남구청은 22일 포항시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장과 남구지역 주요업무협력을 위한 모임 연오랑회(회장 최규진)를 개최했다.
연오랑회는 남구청장을 비롯해 남부경찰서장, 남부소방서장, KBS포항방송국장, 한국전력공사 포항지사장, (주)KT포항지점장 등 17개의 기관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기회의를 가진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19 거리두기 1단계 조정에 따른 조치사항, 포항형 마스크착용 의무화 행정명령, 부동산소유권이전등기에 관한 특별조치법, 포항지진 피해자인정 및 지원금 신청에 관한 사항 등 남구지역 주요업무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한 열띤 논의가 이어졌다.

최규진 남구청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포항시 남구의 발전을 위해 협력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각 기관간의 지속적인 정보공유를 통해 코로나19사태 극복 등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오랑회는 지난 태풍발생 당시 힘들어하는 호미곶면 주민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윤도원 기자/ydw125@naver.com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