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황희찬 2경기 연속 결장' 라이프치히, 맨유에 0-5 참패...'래시포드 해트트릭'

"황희찬 2경기 연속 결장" 라이프치히, 맨유에 0-5 참패..."래시포드 해트트릭"

내외뉴스통신 2020-10-29 11:17



내외뉴스통신, NBNNEWS  (사진제공=황희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제공=황희찬 인스타그램 캡처)
[내외뉴스통신]이성원 기자
독일 프로축구 라이프치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0-5 완패했다. 이날 황희찬은 교체명단에 올랐으나 출전하지 못했다.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맨2020-2021 UCL 조별리그 H조 2차전에서 라이프치히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만났다.
경기 초반부터 맨유가 기세를 잡았따. 전반 21분 메이슨 그린우드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포그바가 중앙선부터 공을 끌고 내려와 완벽하 타이밍에 감각적인 패스를 넣었고 이를 그린우드가 왼발 슈팅으로 연결해 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이 0-1로 끝났다.
후반전에는 래시포드가 엄청난 활약을 보였다. 후반 29분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침투 패스를 받은 래시포드는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에서 칩슛을 해 골을 기록했다.
이어 4분 뒤 상대 수비 실수를 틈타 멀티 골을 뽑았다. 후반 41분 맨유는 역습하는 과정에서 라이프치히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의 기회를 잡았다. 이를 마샬의 오른발로 골을 만들었다.
확실히 승기를 잡은 맨유는 추가시간에 래시포드의 쐐기 골을 꽂아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한편, 라이프치히는 1승 1패로 조 3위에, 맨유는 2연승으로 조 선두에 자리했다.
라이프치히는 시즌 첫 패배를 당했다.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