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크로스오버존, 32인치 LG 4K IPS 패널 고해상도 모니터 특가전 진행

크로스오버존, 32인치 LG 4K IPS 패널 고해상도 모니터 특가전 진행

보드나라 2020-11-24 09:31


크로스오버존, 32인치 LG 4K IPS 패널 고해상도 모니터 특가전 진행

토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크로스오버 (크로스오버존, 대표 이영수)는 32형 고해상도 4K UHD 모니터 32UL980M HDR 프리미엄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션 및 지마켓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일반 제품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포토상품평 작성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열린다. 배송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캡 안심포장을 튼튼하게 해서 발송한다.


32UL980M HDR 4K 프리미엄은 LG가 자랑하는 4K UHD 해상도의 4면 슬림베젤 IPS 패널을 적용한 점이 특징인 전문가 모니터다. 기존 디자인 및 영상 전문가용 모니터의 경우 AdobeRGB를 지원하는 제품이 많았지만 본 제품은 sRGB 색영역을 지원하며, 패널 상하좌우 베젤이 슬림이어서 모니터 여러 개를 갖다 붙이는 멀티비젼 구성시 매우 유리하다.


지원되는 해상도는 3840 x 2160 4K UHD 60Hz 로 LG 4K IPS 만의 또렷하고 깨끗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 전문가용 제품인 만큼 DSLR 같은 전문가 카메라는 물론,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애프터 이펙트 등의 디자인 및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실감 있는 컬러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컬러 전문가인 김환교수가 직접 제작한 프로파일을 제공해 최적의 색감 표현에 신경을 썼다.



보드나라 편집부 기자 / press@bodnara.co.kr
[관련기사]
모니터 크기와 비율 표시, 인식의 함정에 빠져 있지는 않은지?
LCD와 OLED의 휘도(밝기)와 명암비, 그 실체를 알아본다
LCD vs OLED, 소비전력 무엇이 더 좋을까?
발전하는 디스플레이 기술. LCD vs OLED, ppi를 말하다
진화하는 플랫 패널 디스플레이 : LCD와 OLED 위주로

기사제공 : | 보드나라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