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박종훈 경남교육감, '교내 방역활동 총력 대응' 지시

박종훈 경남교육감, "교내 방역활동 총력 대응" 지시

국제뉴스 2020-11-27 18:01


박종훈 경남교육감,


(사진제공=경남교육청) 최근 진주지역에서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박종훈(우측 첫번째) 경남도교육감이 27일 오후 진주교육지원청에서 열린 대책회의에 참석해 교내 감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역활동에 빈틈없이 대응하라고 지시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교육청) 최근 진주지역에서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박종훈(우측 첫번째) 경남도교육감이 27일 오후 진주교육지원청에서 열린 대책회의에 참석해 교내 감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역활동에 빈틈없이 대응하라고 지시하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박종훈 경남도교육감은이 27일 오후 최근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진주지역을 방문해 학교 내 감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내 방역활동에 빈틈없이 대응하라고 지시했다.

박 교육감은 이날 진주교육지원청에서 열린 대책회의에서 확진자 및 선별검사 현황, 학교 내 2차 감염을 막기 위한 지원청의 학교 지원 내용,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른 학사 운영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박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방역당국과의 적극적인 협조와 함께 지원청 단위에서 선제적으로 대응해 방역에 빈틈이 없도록 각별한 노력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본청 유관부서도 상황의 엄중함을 인식하고 현장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신속한 지원행정을 펼쳐달라"고 배석한 집행부에게 지시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황재윤 기자/jaeyuntop@naver.com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