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경남FC, '고졸 신인' 장하늘-장민준 영입

경남FC, "고졸 신인" 장하늘-장민준 영입

국제뉴스 2021-01-04 10:01


경남FC,


경남FC가 서울 숭실고 출신의 장하늘(02년생, FW)과 산하 U18 진주고의 장민준(02년생, MF)을 영입했다.

경남FC는 두 선수가 우수한 잠재력을 가진 선수로 판단, 경남을 이끌어갈 미래의 자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영입하게 되었다.

서울 숭실고 출신의 장하늘은 수원 U15를 거쳐 서울 숭실고에 입단하였으며, 올 시즌 주말 리그와 추계 고교 축구 연맹전에서 각 6골을 넣을 만큼 득점력이 뛰어나고 탈압박 능력과 침투 패스가 좋은 선수로 알려져 있다.

장민준은 경남FC 산하인 U18 진주고 출신으로 애초 우선지명하고 대학에 진학하기로 하였으나, 대학보다는 프로에서 성장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는 판단 아래 불러드리기로 하였다.

장민준은 미드필더 자원이지만, 윙백 등의 다양한 포지션을 맡을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로 우수한 신체조건으로 힘과 슈팅력이 뛰어난 선수이다.

장하늘 선수는 "경남FC에 입단하게 되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신인다운 패기 있는 모습과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장민준 선수는 "꿈에도 그리던 경남FC에 입단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유스 출신으로서의 자부심과 신인의 패기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두 선수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치고 통영 동계전지훈련에서 합류해 시즌 준비를 할 예정이다.

  양민성 기자/wekkk@naver.cm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