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프리미어 시사회만으로 전체 예매율 2위 기록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프리미어 시사회만으로 전체 예매율 2위 기록

뉴스인스타 2021-01-18 22:46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개봉 전 진행되는 프리미어 시사회만으로 전체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으로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스페셜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 매진! 개봉 전 유료 시사회 좌점율 80% 판매 기록까지! 놓쳐서는 안 될 필람작 입증!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전체 예매율 2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1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진행되는 소규모 프리미어 시사회만의 결과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얼마나 뜨거운 화제작인지를 다시 한번 명확히 보여주는 것.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누적 발행 부수 1억 2천만부를 돌파한 만화 [귀멸의 칼날]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다.
 
무려 19년간 1위를 지켜왔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제치고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2020년 전 세계 영화 수익 5위를 기록한 소식까지 전해지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프리미어 시사회 소식은 관객들을 열광케 하기 충분했던 가운데, 이를 입증하듯 1월 22일(금)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3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스페셜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매진되었다. 이 뿐 아니라 1월 23일(토)~24일(일) 전국 지방 곳곳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어 시사회까지 좌점율 80%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있음을 다시 한 번 보여주며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러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1월 19일(화)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정식 예매 오픈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봉일인 1월 27일부터는 주차별 관람 특전까지 진행된다고 해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더욱 부추길 예정이다. 
 
전체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초특급 화제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오는 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